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D+409

행사 비전 : 국제화, 대중화, 산업화, 체계화

국제화

대중화

산업화

체계화

  • 국제 디자인계 이슈제기
  • 아시아디자인 가치제시
  • 광주 실생활 프로젝트 활성화
  • 정책성 연계성 확보
  • 독자성, 일관성 연속성 확립
국제적위상제고
아시아디자인 HUB 역할 강화
실생활개선 및 체험 강화
실질적인 산업화 결과 창출
행사의 정체성 및 품격제고

행사 미션

  • 디자인의 역할과 가치를 시민의 관점에서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구성
  • 실제 프로젝트 운영을 통해 결과를 활용할 수 있는 시스템으로 추진하고 공유하는 장으로 활용
  • 지속가능한 장기 프로그램을 개발하여 행사 고유의 아이덴티티 확립
  • 디자인비엔날레를 중심으로 연계성, 확장성을 통해 브랜드 초석 마련
  • 작가의 결과물 중심으로 제시하는 전통적인 아트비엔날레의 포맷보다는 디자인 사고방식 프로세스와 결과물을 함께 보여주는 디자인비엔날레 포맷으로 구성
  • 세계 디자인의 흐름을 주도하는 시대적 담론을 담아내고, 다채로운 전시와 이벤트, 교육 및 체험 프로그램 등을 통해 디자인의 미래 방향을 제시하고 디자인의 미적·경제적 가치를 확장목표